12월 연말 약속 많으시죠?
뷰티풀_알이도 며칠 전 지인들과 모임을 가졌어요.
장소가 방이역 근처로 정해지고 맛집을 찾다가 생면파스타와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우드그린4717을 알게 되었어요.
위치
5호선 방이역 4번 출구에서 500미터에 위치해있어요. 올림픽공원 쪽에 위치해서 지금은 날씨가 춥지만 날이 좀 풀리면 식사 전, 후 공원 즐기기에 좋아요.
식당 앞 연말 분위기를 한껏 내주고 있는 트리가 정말 예뻤어요~
영업시간
11시30분~21시 (브레이크타임 : 15시-17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
매장앞에 4대 정도 주차 가능하고, 매장 앞이 다 차면 도로 공영주차장에도 주차가 가능해요. 제가 예약할 때 운 좋게 딱 한자리가 남아 있어 예약이 가능했어요. 예약날 가서 보니 단체 이용객이 있어 자리 여유가 많지 않았던거였어요.
시끄럽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모임하기에 좋았어요. 메뉴 구성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참고로 콜키지는 유료로 가능해요.
주문하고 나니 식전빵을 제공해주셨어요. 배가 많이 고팠는데 식전빵으로 배고픔을 달랬어요.
Yolk 뇨끼 말고도 단호박 뇨끼, 포치니 뇨끼, 클래식 버터 뇨끼도 있어요.
큼직한 미트볼과 함께 나오는 로제 라구에요.
스테이크 종류는 살치살만 있어요. 미디움으로 굽기를 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우드그린4717은 세몰리나 (일반 밀가루보다 단백질 함량이 두 배 이상 높고 식이섬유 풍부함) 밀가루와 계란을 이용해 매일 신선한 생면을 만들어요. 생면은 건면에 비해 부드럽고 소화가 잘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우드그린4717 추천합니다~
'뷰티풀_알의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의문박물관마을에 가신다면 학교앞분식 지나치지마세요~~ (3) | 2024.12.15 |
---|